핵심내용:
비트코인이 어젯밤 잠시 10만4천 달러를 회복한 후 현재 안정화 국면에 접어들었으며, 시장은 시가총액에 500억 달러를 추가했다.
애널리스트 윌리 우는 비트코인이 모멘텀을 유지하며 상승세를 보인다면 2주 내에 강세장 랠리가 시작될 것으로 본다고 밝혔다.
비트코인 하이퍼가 SVM 속도, 표준 브리징, 저수수료 스마트 계약을 갖춘 비트코인 정산 레이어 2 솔루션을 제안한다. 이 솔루션은 결제와 디파이 서비스를 지원한다.
토크노믹스는 개발, 마케팅, 보상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TGE 이전에 감사가 예정되어 있고 단계별 로드맵은 메인넷을 목표로 한 후 상장을 추진한다.
비트코인의 반등 랠리가 변동성이 큰 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비트코인은 급격한 상승세를 타고 잠시 10만4천 달러를 회복하며, 수 주간의 혼조세 이후 위험 선호도를 다시 끌어올리고 있고, 이로 인해 시장에서 500억 달러 규모의 상승이 나타나고 있다.
애널리스트 윌리 우는 현재 모멘텀이 지속될 경우 비트코인이 2주 내에 지속적인 상승세 에 진입할 가능성이 있다고 전망했다.
하지만 모든 이이가 이런 견해에 동의하는 것은 아니다. MEXC의 수석 애널리스트 숀 영은 비트코인의 반등이 ‘현물 유입과 레버리지 숏 커버링에 힘입은 기술적 반등 ‘에 불과하다고 본다.
슈로더스의 수석 애널리스트 지에한 첸은 비트코인이 주간 마감 시 10만3000달러 이상 을 유지할 충분한 동력을 보유한다면 이는 문제가 되지 않는다고 보고 있다.
동시에 비트코인의 핵심 문제점인 처리량, 수수료, 프로그래밍 가능성은 여전히 해결되지

Bitcoinist

Associated Press Top News
Idaho Press-Tribune
Reuters US Business
The Daily Sentinel
Newsday
Reuters US Economy
ABC News
The Daily Beast